
무자기는 도예가 심보근이 지난 2019년 론칭해 한국의 미와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테이블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해 자연의 형상에서 얻은 영감을 간결하고 담백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29CM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부터 지난 13일까지 무자기의 29CM 거래액은 1년 전보다 135% 넘게 늘었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에 대한 젊은 층의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29CM와 협업한 단독 콘텐츠와 ‘이구홈위크’ 등 할인 기획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점이 성과로 이어졌다고 29CM는 봤다.
시그니처 라인인 ‘꽃 시리즈’는 순백자 위에 꽃잎 개수를 달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식기는 물론 생활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에서는 29CM 단독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9CM를 상징하는 숫자를 활용해 29개 꽃잎으로 디자인한 ‘플라워 29 버드 볼’을 판매한다.
무자기의 스테디셀러와 신상품 구입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구홈 성수 단독 상품인 무자기 도자컵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에 팝업으로 소개하는 무자기는 다양한 공공기관과 협업 상품을 출시하는 등 한국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많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실용성은 물론 간결하고 아름다운 가치를 겸비한 선물을 찾는 방문객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구홈 성수에서 열리는 무자기 팝업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또또또 상한가" 코오롱모빌리티, 연속 5거래일 上…이유는?[특징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형식 측, 억대 출연료 부인.."사실과 다르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 한마디에 ‘반짝 상승’…로봇주 담아도 될까[주톡피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리걸테크, 미국·일본 동시 상륙…‘법률 AI’ 해외 판로 넓힌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옥석 가리는 AI의료]루닛 이후 2세대 기업도 1조 클럽 가능…뜨는 다크호스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