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일반
LS증권, 리테일 고객 대상 '4분기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 염승환 리테일사업부 이사, 국내주식 투자전략 정보 제공

[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LS증권은 리테일 고객을 대상으로 4분기 국내주식 투자전략과 더불어 자녀들의 경제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미나는 이달 2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LS증권 염승환 리테일사업부 이사가 4분기 국내주식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최소한의 행동경제학’ ‘최강의 실험경제반 아이들’ 등 청소년 경제교육 저서들을 집필한 양정중학교 김나영 교사가 강연자로 나서 중·고등학생 자녀들의 경제교육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한다.
세미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 150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세미나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LS증권 홈페이지, 투혼HTS, 투혼MTS에서 확인 가능하다.
LS증권 관계자는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분들이 국내주식 투자전략과 더불어 자녀 경제교육을 어떻게 시키는게 좋을까라는 궁금증에 대해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또또또 상한가" 코오롱모빌리티, 연속 5거래일 上…이유는?[특징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형식 측, 억대 출연료 부인.."사실과 다르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 한마디에 ‘반짝 상승’…로봇주 담아도 될까[주톡피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리걸테크, 미국·일본 동시 상륙…‘법률 AI’ 해외 판로 넓힌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옥석 가리는 AI의료]루닛 이후 2세대 기업도 1조 클럽 가능…뜨는 다크호스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