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한국 오는 빌 게이츠,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전격 출연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로 유명한 빌 게이츠 게이츠재단 이사장이 3년 만에 방한한다. 게이츠 이사장은 '국민 MC' 유재석이 진행하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14일 소식통에 따르면 게이츠 이사장은 이번 주 방한할 예정이다.
이번 방한은 한국 기업과의 협력 확대 모색이 주목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재단이 진행해 온 저소득 국가 백신 보급 프로젝트를 위해 한국 제약 업체들과의 협업을 타진할 가능성이 점쳐진다.
또 방한 중 정부 및 민간 주요 관계자들과 만나 여러 현안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게이츠 이사장은 또 한국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국내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CJ ENM은 빌 게이츠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며 이달 중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승용 CJ ENM 경영리더는 "기술로 세상을 연결하고 기부로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는 빌 게이츠를 모실 수 있어 영광"이라며 "모든 삶의 가치를 존중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모든 인간의 삶은 동등한 가치를 지닌다'는 게이츠 재단의 신념이 일맥상통한다고 봤다"고 말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토크쇼로, 그간 할리우드 배우 티모테 샬라메와 젠데이아, 축구 선수 제시 린가드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그래도 한때는"...文, 이낙연 만난 이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박형식 측, 억대 출연료 부인.."사실과 다르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 한마디에 ‘반짝 상승’…로봇주 담아도 될까[주톡피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리걸테크, 미국·일본 동시 상륙…‘법률 AI’ 해외 판로 넓힌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옥석 가리는 AI의료]루닛 이후 2세대 기업도 1조 클럽 가능…뜨는 다크호스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