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콜헨 해수욕장 개장 여름 시즌 이벤트 실시
- 해수욕장으로 변신한 ‘콜헨 해변가’…여름 계절 느낌 물씬
퀘스트 형식의 이벤트 구성으로 높은 몰입감 제공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넥슨은 17일 자회사 데브캣이 개발한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의 여름 시즌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시즌 동안 게임 내에서 바캉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콜헨 해변가’ 지역이 파라솔과 모래 이불, 모래성 등 해수욕장 콘셉트로 변경되며, 이를 무대로한 퀘스트 기반의 이벤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먼저 31일 오전 6시까지 다양한 여름 음료를 만들어 납품하는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여름 음료 납품하기’ 퀘스트를 5일간 순차적으로 완료하면 ‘해바라기 머리 장식(레어)’ 의상, ‘정령의 날개’, ‘룬의 파편’, ‘은동전 10개 상자’, 5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생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여름 낚시 대작전!’ 이벤트도 오픈한다. 31일 오전 6시까지 ‘콜헨 해변가’에서 낚시와 조개 캐기를 일정 횟수까지 진행하면 ‘지렁이 미끼’와 ‘룬의 파편’, ‘염색약’, ‘에픽 연금술 재연소 촉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반 던전 및 사냥터 플레이를 통해 ‘발바닥 스탬프’를 모으면 ‘파도 유랑 가판대 상점’에서 ‘나오의 친구 의상’, ‘행동: 벌서기’, ‘투박한 스타프리즘’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며,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접속 시 ‘더위나기 음식 선택 상자’와 ‘강화 재연소 촉매’, ‘은동전 10개 상자’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모바일’ 이진훈 디렉터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해수욕장 콘셉트의 특별한 공간과 퀘스트 중심 콘텐츠로 ‘마비노기 모바일’의 감성을 한층 더 강조하고자 했다”며 “무더운 여름을 게임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마비노기 모바일’ 여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광명 아파트 주차장 화재 완진..23명 구조, 추가 수색 중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소시 태연 아냐' 김태연 측 "강한 유감"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리스크로 떠오른 '파월 해임안'…트럼프 vs 월가 '힘겨루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실체는 그게 아닌데"…모회사 뒷배 반영, 투자판단 흐린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글 픽’ 멧세라, 디앤디파마텍 통해 경구용 비만약 강자로 도약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