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뿌려 먹는 재미가 있다”…bhc, 뿌링클 이을 신메뉴 ‘콰삭톡’ 선봬

신메뉴 ‘콰삭톡’은 지난 2월 출시된 bhc의 대표 메뉴 ‘콰삭킹’에 세 가지 종류의 시즈닝팩 ‘톡톡팩’을 더해 입맛에 맞춰 새로운 맛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콰삭킹은 지난 2월 27일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했다.
콰삭톡에는 ▲매콤달콤함이 매력적인 ‘스윗 칠리톡’ ▲부드러운 달콤함이 느껴지는 ‘버터 비스킷톡’ ▲알싸한 향과 감칠맛이 조화로운 ‘트리플 페퍼톡’ 등 각기 다른 풍미의 시즈닝이 제공된다.
원하는 맛을 직접 선택해 뿌리는 재미와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맞춤형 맛을 만들 수 있다. 기존 ‘콰삭킹’ 콤보·윙·스틱·순살 구성에 톡톡팩이 함께 제공되는 형태다. 시즈닝은 치킨뿐 아니라 감자튀김, 치즈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 메뉴는 이날부터 전국 bhc 매장 및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 앱 등 전 채널에서 동시 출시된다.
bhc는 “콰삭톡의 시즈닝을 하나의 신규 ‘맛 플랫폼’으로 확대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메뉴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순살 반 마리 메뉴 ‘콰삭킹 순살 하프’도 전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스틱 형태로 튀겨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자사 앱 및 배달 앱에서는 콰삭킹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에 옵션 형태로 노출된다.
bhc 관계자는 “콰삭톡은 bhc의 새로운 대표 메뉴인 콰삭킹에 전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뿌링클’을 탄생시킨 bhc만의 시즈닝 기술력을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형 메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광명 아파트 주차장 화재 완진..23명 구조, 추가 수색 중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소시 태연 아냐' 김태연 측 "강한 유감"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리스크로 떠오른 '파월 해임안'…트럼프 vs 월가 '힘겨루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실체는 그게 아닌데"…모회사 뒷배 반영, 투자판단 흐린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글 픽’ 멧세라, 디앤디파마텍 통해 경구용 비만약 강자로 도약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